본문 바로가기

취업 합격 자소서

삼성전자 입과 사전 학습


성격!

저는 신중하고 신중한 사람입니다. 어떤 일을 시작할 때면 항상 어떻게 해야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 충분히 고민하고 시작합니다. 많은 고민 끝에 선택한 길은 좋은 결과를 많이 얻었고, 좋은 결과는 사람들에게서 신뢰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신중하다 보니, 외향적인 사람들에 비해 쉽게 친해지지 못하는 경향과 실수를 줄이려는 모습에 주변사람들이 심심한 사람이라는 평도 듣고 있습니다.

성장사 : 호기심 많은? 이것저것 경험하고 싶은!

대학생이 되어서 세운 목표는 많은 분야에 도전하는 것이었습니다.

홍보대사가 되어서 병무청, 기업 등에서 어떤 일을 하는지 경험해보았습니다.

그외에도 화훼농장, 현금수송 아르바이트, 대학생 기자단을 하면서 많은 경험을 쌓으려 노력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다시 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봉사활동이 이제는 취미가 되었습니다.

또 다른 취미로는 마라톤 입니다.

하프마라톤과 10km 마라톤을 하고 있습니다.

기록이 좋지 않은건 그냥 넘어가주세요...ㅎㅎ

삼성에서의 미래 vison : 100ppm을 내 손으로

저는 2013년에 삼성전자 프린팅솔루션 사업부 전략마케팅팀 상품기획 파트에서 인턴생활을 하였습니다. 7주간의 인턴 생활을 하면서 정직원이 되기위한 전환면접을 준비하면서 10년 후의 비전을 세웠는데, 그것이 바로 아직 삼성전자에는 없는 분당 100장을 인쇄할 수 있는 100ppm의 인쇄기급 제품을 제손으로 기획하는 것입니다.

어려운 길이지만, 이번 SVP를 시작으로 차근차근 꿈을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교육에 임하는 자세, 동기들에게 바라는 사항

저는 즐겁게 교육에 임하겠습니다. 즐기는 사람은 노력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는 명언처럼 즐기다 보면 결과는 따라온다고 생각합니다. SVP 성적도 입사 초반에 중요한만큼, 그 후에도 힘이 되어줄 여러 동기분들과 좋은 추억을 쌓는 것도 중요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참여하겠습니다.

저는 어린이 입니다. 생긴게 아니라,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는 새나라의 어린이 스타일입니다.

간혹, 12시가 넘어가면 잠드는 모습을 보일 수 있는데, 그때마다 한번씩 웃겨주시면 정신 차리겠습니다 ㅠㅠ

물론 동기 여러분이 힘들어 하실때면, 소질은 없지만 웃겨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렇게 동기분들도 SVP를 즐거운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